토우 스토리 수강후기

수강후기… 한 번은 써보고 싶었는데 어찌저찌 하여 올리게되네요 ㅠㅠ!
처음에는 열정만 가지고 당장 콘티짜고 웹툰 올릴 생각만 하다가 제가 초짜중 초짜라는 것을 알고 스토리부터 배우기 위하여 토우 스토리반에 들어가게 되었는데
지금은 이어서 피드백 강의도 받고있어요.
스토리가 막힌다 싶으면 바로 해결방안을 주시고 살을 더 붙일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너무 좋고 재미있어요!
이번 콘티페어에 나가보려고 했었는데 아직 미숙하여 다음을 노려보려고 합니다 ㅠㅠ!

다음번에는 콘티페어 후기를 올릴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와이랩 아카데미의 웹툰 학원 수강생 김○○님의 2020년 8월 수강 후기입니다. 본 후기는 카페에 올리신 수강생 후기를 동의를 얻은 후 홈페이지에 옮겼습니다.

 

 

수강생 후기 관련 글
아카데미 이야기 최신 글

봄소희님 로맨스 강의 후

  와이랩 아카데미의 웹툰 학원 수강생 이ㅇㅇ님의 2024년 3월 수강 후기입니다. 본 후기는 카페에 올리신 수강생 후기를 동의를 얻은 후 홈페이지에 옮겼습니다.

감브 인물드로잉 수강후기

  와이랩 아카데미의 웹툰 학원 수강생 네ㅇㅇ님의 2023년 11월 수강 후기입니다. 본 후기는 카페에 올리신 수강생 후기를 동의를 얻은 후 홈페이지에 옮겼습니다.

강하리 인물 드로잉 수강 후기

강하리 인물 드로잉 수강 후기 평소에 웹툰 보는 것을 좋아하여 매일매일 다양한 플랫폼의 웹툰들을 많이 보다보니 점점 직접 그려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전공 분야가 그림과 매우 멀고, 취미로도 그림을

한동우 스토리 이론 수강후기

    와이랩 아카데미의 웹툰 학원 수강생 민ㅇ님의 2023년 11월 수강 후기입니다. 본 후기는 카페에 올리신 수강생 후기를 동의를 얻은 후 홈페이지에 옮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