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계적으로 배우는 웹툰 제작의 모든 과정

웹툰 마스터 클래스

한 해의 도전으로 웹툰 작가의 꿈을 키우고, 업계 취업도 노리는 분께 꼭 맞는 패키지!

웹툰 작가, 어떻게 되나요?

웹툰 작가가 되고 싶은데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잘 모르시겠다고요?

웹툰 마스터 클래스에서 웹툰 작가가 되기 위한 모든 기술을 차근차근 배울 수 있습니다.

웹툰 공부, 나만 어렵나요?

처음이라 낯설어 어렵게만 느껴지는 웹툰 공부, 뒤쳐질 까봐 걱정이신가요?

강의 수행 평가를 통해서 수준에 맞는 실습과 과제를 제안합니다. 소수 정예의 강의로 강의를 잘 따라갈 수 있도록 관리합니다.

웹툰 전문가가 되어 보자!

매주 웹툰 원고를 마감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도록, 반복 숙달 훈련을 합니다. 웹툰 연재뿐 아니라 웹툰 업계 실무에 맞는 전문성을 갖춰봅니다.

1년 동안의 강의를 잘 수료하신다면, 여러분도 웹툰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연간 강의 계획

기간

12개 월

수강료

120만 원 → 100만 원 (16% 할인)

일시

A반 : 월, 화, 수요일 오전 11시 ~ 오후 6시

B반 : 목, 금, 토요일 오전 11시 ~ 오후 6시

※ 일부 강의는 3시간으로 진행합니다.

정원

12명

구성

기수별 개강 일정

수강 신청 방법

① 상담 예약

전화 또는 카카오톡으로 상담 예약을 합니다. 원장 상담이 필요하므로 일정을 조율해야 합니다.

② 원장 상담

개인 수준을 진단해서 웹툰 마스터 클래스가 적합한지 확인합니다. 상위 레벨 또는 단과 강의를 추천할 수 있습니다.

③ 강의 등록

기수와 반을 정해서 등록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강의에 필요한 장비와 프로그램은 학원에 다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만 온라인으로 수강하시려는 분은  아래의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 인터넷이 사용 가능한 데스크톱 컴퓨터
  • 판 태블릿 또는 액정 태블릿 모니터
  • 클립 스튜디오 PRO 버전 이상

강의는 온/오프라인 실시간 동시 진행합니다. 온라인은 디스코드 앱을 이용합니다.

상담을 통해 수강생 수준을 진단하고, 가능한 수준일 경우 상위 레벨부터 수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공석이 있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기수별 강의 스케쥴은 동일하므로, 다음 기수에 공석이 있다면 수강 가능합니다.

사고/병가가 아닌 개인 사정으로 인한 결석은 보강이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수업에 뒤쳐지지 않도록 개별 실습 과제 제안을 합니다.

환불 규정

<학원설립 운영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