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우 스토리 3개월 후기+콘티페어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콘티페어에 ‘짝찢기 로맨스’ 출품한 수강생 입니다!

후기가 너무 길어졌네요ㅎㅎ.. 사실 하고 싶은말이 더 많았지만 눈치껏 줄였습니다!ㅠㅠ

토우 선생님 자랑만 살짝 더 하자면 스토리 수업이더라도 스토리 이외의 질문에도 성의껏 열심히 도움을 주셨습니다!

기획안이나 캐시트, 작화관련 등등 모든 질문에 너그럽게 대답해 주신답니다!! 최고의 선생님,,,

한 화 한 화에만 신경써주시지 않고 학생이 가지고있는 문제점이나 멘탈관리에 필요한 조언도 틈틈히 해주셔서 더 보람찬 수업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말 웹툰 콘티의 콘 자도 모르던 제가 3개월만에 한편을 완성했다는 자체만으로도 정말 분에 넘치는 감사한 시간이였습니다ㅠ

수강생 마다 개별 진도에 맞춰 진행해 주셔서 수업 진도에 못따라 갈까 걱정은 안하셔도 돼요! 만능 티쳐!

말 너무 많아~!~!~!!!

콘페에서 받은 여러 조언 참고해서 더 좋은 작품 만들도록 노력할게요!

빠른 시일내에 도전만화든 공모전이든 잊혀지기 전에 보일수있게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와이랩 아카데미의 웹툰 학원 수강생 이○○님의 2022년 04월 수강 후기입니다.
본 후기는 카페에 올리신 수강생 후기를 동의를 얻은 후 홈페이지에 옮겼습니다.

 

수강생 후기 관련 글
아카데미 이야기 최신 글

봄소희님 로맨스 강의 후

  와이랩 아카데미의 웹툰 학원 수강생 이ㅇㅇ님의 2024년 3월 수강 후기입니다. 본 후기는 카페에 올리신 수강생 후기를 동의를 얻은 후 홈페이지에 옮겼습니다.

감브 인물드로잉 수강후기

  와이랩 아카데미의 웹툰 학원 수강생 네ㅇㅇ님의 2023년 11월 수강 후기입니다. 본 후기는 카페에 올리신 수강생 후기를 동의를 얻은 후 홈페이지에 옮겼습니다.

강하리 인물 드로잉 수강 후기

강하리 인물 드로잉 수강 후기 평소에 웹툰 보는 것을 좋아하여 매일매일 다양한 플랫폼의 웹툰들을 많이 보다보니 점점 직접 그려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전공 분야가 그림과 매우 멀고, 취미로도 그림을

한동우 스토리 이론 수강후기

    와이랩 아카데미의 웹툰 학원 수강생 민ㅇ님의 2023년 11월 수강 후기입니다. 본 후기는 카페에 올리신 수강생 후기를 동의를 얻은 후 홈페이지에 옮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