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우 스토리 + 콘티 페어 후기

만화를 그리면서 이게 먹히는 만화인가? 이게.. 재밌나? 똑같은 내용 500번 봐서 스크롤 내리기 전부터 대사는 줄줄 외우고 뭘 수정해야 할지도 모르겠는 상태였습니다.

그런데 댓글에 정성스러운 피드백들이 한가득..ㅠㅠ 정말 도움이 정말 많이 됐습니다. 특히 설정상의 오류와 어색한 부분 짚어주는 피드백들은 피가 되고 살이 됐습니다. 30개가 넘는 작품을 다 읽고 세세히 짚어주기란 쉽지 않은 일인데 그걸 해주시는 분들을 보고 많이 감동 받았어요.

그리고 후기를 너무 늦게 쓰는 것 같지만 스토리 강의가 정말정말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콘티 짜다 막히면 나눠주신 강의안 보고 또 보고 그랬네요ㅎㅎ

콘티 페어에 두 번째 출품이였는데 정말 얻어가는 게 많았던 시간이였습니다. 페어 열어주셔서 감사하고 참가하신 분들, 댓글 달아주신 분들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와이랩 아카데미의 웹툰 학원 수강생 황○○님의 2020년 7월 수강 후기입니다. 본 후기는 카페에 올리신 수강생 후기를 동의를 얻은 후 홈페이지에 옮겼습니다.

수강생 후기 관련 글
아카데미 이야기 최신 글

봄소희님 로맨스 강의 후

  와이랩 아카데미의 웹툰 학원 수강생 이ㅇㅇ님의 2024년 3월 수강 후기입니다. 본 후기는 카페에 올리신 수강생 후기를 동의를 얻은 후 홈페이지에 옮겼습니다.

감브 인물드로잉 수강후기

  와이랩 아카데미의 웹툰 학원 수강생 네ㅇㅇ님의 2023년 11월 수강 후기입니다. 본 후기는 카페에 올리신 수강생 후기를 동의를 얻은 후 홈페이지에 옮겼습니다.

강하리 인물 드로잉 수강 후기

강하리 인물 드로잉 수강 후기 평소에 웹툰 보는 것을 좋아하여 매일매일 다양한 플랫폼의 웹툰들을 많이 보다보니 점점 직접 그려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전공 분야가 그림과 매우 멀고, 취미로도 그림을

한동우 스토리 이론 수강후기

    와이랩 아카데미의 웹툰 학원 수강생 민ㅇ님의 2023년 11월 수강 후기입니다. 본 후기는 카페에 올리신 수강생 후기를 동의를 얻은 후 홈페이지에 옮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