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9월 콘티 페어 후기입니다.

처음 참가한 콘티 페어였는데, 많은 작가님들께서 멋진 작품을 출품해 주신 덕분에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모든 분들이 저마다 확실한 장점과 매력을 가지고 만들어내신 작품들을 읽는 자체로 의미 있는 일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원장님과 토우 작가님의 깔끔한 진행 덕분에 더 즐거운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다양한 작품들을 감상하고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두 달가량 머리를 맞대고 작품에 대해 의견을 나누어 주셨던 토우 작가님과 함께, 멋진 피드백을 잘 참고해서 또 열심히 작업을 이어나가고 싶습니다.

내일이 베도에서 연재한지 딱 1주년 되는 날인데, 1등이라는 과분하고 감사한 결과를 얻을 수 있어서 더 기뻤습니다!

꼼꼼히 남겨주신 피드백들은 정말 소중히 오래 간직할게요. 소중한 말씀 전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와이랩 아카데미의 웹툰 학원 수강생 금○○님의 2020년 9월 수강 후기입니다. 본 후기는 카페에 올리신 수강생 후기를 동의를 얻은 후 홈페이지에 옮겼습니다.

수강생 후기 관련 글
아카데미 이야기 최신 글

봄소희님 로맨스 강의 후

  와이랩 아카데미의 웹툰 학원 수강생 이ㅇㅇ님의 2024년 3월 수강 후기입니다. 본 후기는 카페에 올리신 수강생 후기를 동의를 얻은 후 홈페이지에 옮겼습니다.

감브 인물드로잉 수강후기

  와이랩 아카데미의 웹툰 학원 수강생 네ㅇㅇ님의 2023년 11월 수강 후기입니다. 본 후기는 카페에 올리신 수강생 후기를 동의를 얻은 후 홈페이지에 옮겼습니다.

강하리 인물 드로잉 수강 후기

강하리 인물 드로잉 수강 후기 평소에 웹툰 보는 것을 좋아하여 매일매일 다양한 플랫폼의 웹툰들을 많이 보다보니 점점 직접 그려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전공 분야가 그림과 매우 멀고, 취미로도 그림을

한동우 스토리 이론 수강후기

    와이랩 아카데미의 웹툰 학원 수강생 민ㅇ님의 2023년 11월 수강 후기입니다. 본 후기는 카페에 올리신 수강생 후기를 동의를 얻은 후 홈페이지에 옮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