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수강료 변경 안내

2021년 1월부터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예방을 위해서 오프라인 강의 인원을 4, 6명 순으로 축소하고 온라인 강의를 함께 실시 하였습니다. 교육청 지침으로 인해 온라인 강의는 오프라인 강의의 70%~80% 수준으로 진행하였는데, 그동안 학원 운영에 정말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이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에 대한 우려가 끝나가고, 사회적 거리두기가 종료되었기에 수강료를 2021년 1월 이전으로 돌아가려 합니다.

2022년 6월 강의부터는 오프라인 수강료를 기준으로 온라인 수강료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일괄 결제로 결제한 강의는 그대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학원 입장에서는 오프라인 강의를 권장합니다. 강의하는 강사분들도 오프라인 강의를 선호하고 있고요. 온라인도 실시간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수강하기에 큰 지장은 없지만, 아무래도 소통에 작은 딜레이가 있어 어려움이 조금 있습니다. 시간이나 거리상의 문제로 오프라인 수강을 못 하시는 분들만 온라인 강의는 수강하기를 바랍니다.

오프라인 강의를 대비하여 수강생 컴퓨터와 소프트웨어를 모두 최신으로 업그레이드하였습니다. (포토샵 CC 2022, 클립 스튜디오 EX) 전보다 원활하게 강의를 수강할 수 있을 것이며, 공모전이나 취업 준비로 비어있는 강의실을 활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2022년에는 와이랩 아카데미가 수강생을 위해서 몇 가지 사업을 진행합니다. 준비되는 대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카데미 소식 최신 글

권후 캐릭터 디자인 기초 강의 개설 안내

  2022년 6월부터 권후 캐릭터 디자인 기초 강의를 개설합니다. 내 작품에 잘 어울리는 캐릭터를 디자인하기 위해 알아야하는 드로잉, 채색 이론을 알아봅니다. 더 나아가 실무에 쓰이는 자료 수집, 활용법에 대해서도 알아봅니다.

2022년 6월 강의 일정 및 변경 안내 (5/24 수정)

6월 6일 현충일 정상 수업 합니다! 6월 강의 변경 안내 신설 강의 권후 캐릭터 디자인 기초 강의가 6월 신설됩니다. 종료 강의 클립 스튜디오 주말반 6월 강의부터 김은지 강사에서 유진 강사로

2022-06 콘티 페어 안내

<개요> 와이랩 아카데미 수강생의 창작 활동의 동기를 부여하고, 데뷔 준비에 도움이 되고자 수강생에게 준비 중인 작품에 대한 평가를 받아 볼 수 있는 콘티 페어를 개최합니다. 2022-06 콘티 페어는 2년 만에

브라키오 웹소설 이론 시범 강의 안내

브라키오 웹소설 이론 강의 개강에 앞서 시범 강의를 실시합니다. 최근 웹소설 분야의 근황과 전망을 알아보고, 강의 내용을 소개해 드립니다.   일시 : 2022년 5월 1일 일요일 오후 7시 ~ 오후

브라키오 웹소설 이론 강의 개설 안내

<서자의 반지>, <황좌의 게임>, <필드의 군주> 등 수백만 뷰의 히트작을 집필하신 브라키오 작가님의 웹소설 이론 강의를 개설합니다. 웹소설 작가에게 관심이 있지만 무엇부터 시작해야 하는지 모르시는 분부터 연재 경험이 있지만 인기작을

아카데미 이야기 최신 글

조혜림공모전준비반 수강후기

      와이랩 아카데미의 웹툰 학원 수강생 신○○님의 2022년 04월 수강 후기입니다. 본 후기는 카페에 올리신 수강생 후기를 동의를 얻은 후 홈페이지에 옮겼습니다.  

조금 늦었지만 스케치업 수강후기!!

    와이랩 아카데미의 웹툰 학원 수강생 박○○님의 2022년 04월 수강 후기입니다. 본 후기는 카페에 올리신 수강생 후기를 동의를 얻은 후 홈페이지에 옮겼습니다.    

신성호 강사님 배경 드로잉 수강후기

      와이랩 아카데미의 웹툰 학원 수강생 신○○님의 2022년 04월 수강 후기입니다. 본 후기는 카페에 올리신 수강생 후기를 동의를 얻은 후 홈페이지에 옮겼습니다.  

소금 웹툰 캐릭터 드로잉 <6개월 후기>

      와이랩 아카데미의 웹툰 학원 수강생 김○○님의 2022년 04월 수강 후기입니다. 본 후기는 카페에 올리신 수강생 후기를 동의를 얻은 후 홈페이지에 옮겼습니다.  

토우 스토리 3개월 후기+콘티페어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콘티페어에 ‘짝찢기 로맨스’ 출품한 수강생 입니다! 후기가 너무 길어졌네요ㅎㅎ.. 사실 하고 싶은말이 더 많았지만 눈치껏 줄였습니다!ㅠㅠ 토우 선생님 자랑만 살짝 더 하자면 스토리 수업이더라도 스토리 이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