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강의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와이랩 아카데미입니다.

2019년 9월부터 새로 개강하는 강의와 변경되는 강의가 있어 안내 말씀드립니다.

신설 강의

채용택 한동우 스토리
일요일 오후 3시 ~ 오후 7시 (4시간)

일요일에 채용택 한동우 스토리가 개설됩니다. 이론 2시간, 피드백 2시간 구성되어 있으며, 두 작가님이 매달 번갈아 가면서 이론과 피드백을 진행합니다.

기존 스토리 수업이 3개월 커리큘럼인 것과 달리 한달 단위로 끊어가는 수업입니다. 두 작가님의 피드백을 모두 받고 싶다면, 2개월을 수강하시면 됩니다.

피드백 방법이 웹툰 페어와 비슷합니다. 홈페이지에 수강생 작품을 업로드하고, 익명으로 서로 평가를 합니다. 작가님과 함께 댓글을 분석하고 토론하며, 작품 피드백을 받습니다.

이론 강의가 압축되어 있지만, 스토리 초보자도 가능합니다. 빠른 피드백을 원하신다면 적격인 강의입니다.

토우 스토리 B
금요일 오후 7시 ~ 오후 10시 (3시간)

토우 작가님께서 채용택 스토리 강의를 이어서 강의를 합니다. 강의 내용은 8월 개강한 토우 스토리와 같습니다.

머릿속에 맴도는 이야기를 구체화하길 원하는 스토리 초보자분들에게 적격인 강의입니다. 다년간 다양한 플랫폼에서 연재한 풍부한 경험을 여러분께 나눠드립니다.

변경 강의

중급 배경 -> 중급 채색
토요일 오전 11시 ~ 오후 2시 (3시간)

기본 중급 배경 강의를 중급 채색 강의로 변경합니다. 중급 채색은 포토샵, 클립 스튜디오를 사용해서 상황에 맞는 채색 과정을 강사가 시연하고, 실습하는 강의입니다.

웹툰 제작에 활용할 만한 쉬운 채색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처음 채색에 도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구아키 스킬업
화요일 오후 3시 ~ 오후 10시 (6시간)

구아키 스킬업이 일요일에서 화요일로 변경되었습니다. 스킬업 강의는 그림과 연출을 피드백 받을 수 있는 강의입니다. 깔끔하고 귀여운 캐릭터, 셀화 채색, 일러스트 채색 등 나의 그림체에 어울리는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9월 개강 일정은 캘린더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강의에 대해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카카오톡 또는 02-334-0808로 학원에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카데미 소식 최신 글

2024-10 콘티 페어 안내

<개요> 와이랩 아카데미 수강생의 창작 활동의 동기를 부여하고, 데뷔 준비에 도움이 되고자 수강생에게 준비 중인 작품에 대한 평가를 받아 볼 수 있는 콘티 페어를 개최합니다. 2024년 공모전이 한창 진행중에 있습니다.

<말숙이를 부탁해> 임규현 작가 특강 안내

네이버 웹툰 <말숙이를 부탁해> 를 막 완결하신 임규현 작가님의 특강을 진행합니다.     13년의 데뷔 준비 과정에서 깨달은 점과 가장 도움이 되었던 경험, 그리고 데뷔 준비 동안의 멘탈 관리 방법을

2024년 추석 휴무 안내

2024년에 보내주신 관심 감사드립니다. 꿈을 이루기에 노력하시는 모든 분들, 바라는 것이 다 이루어지는 한가위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추석 휴무 2024년 9월 14일(토) ~ 20일(금)   단, 웹툰 마스터 클래스 24-1B

2024년 9월 강의 공지사항

강의 변경 안내 그리고41 펜터치 기초 강의 시간이 변경됩니다 (화요일 오후 7시 ~ 10시) 소금 웹툰 원고 채색 후보정 강의가 9월을 마지막으로 종료합니다.   9월 부터 일부 강의가 강의실이 변경되었으니

2024년 8월 강의 공지사항 (8/12 수정)

강의 변경 안내 그리고41 펜터치 기초 강의가 8월 휴강합니다. 정예리 웹툰 인물 채색 취업반 강의 시간이 변경됩니다. (수요일 오후 3시 ~ 6시) 손성근 웹툰 배경 채색 취업반 강의 일정이 8월만

아카데미 이야기 최신 글

수훈 연출반 수강후기

와이랩 아카데미의 웹툰 학원 수강생 민ㅇㅇ님의 2024년 8월 수강 후기입니다. 본 후기는 카페에 올리신 수강생 후기를 동의를 얻은 후 홈페이지에 옮겼습니다.

이호진 작가님 공모전반 수강 후기2

와이랩 아카데미의 웹툰 학원 수강생 포ㅇ님의 2024년 7월 수강 후기입니다. 본 후기는 카페에 올리신 수강생 후기를 동의를 얻은 후 홈페이지에 옮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