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청나게 뿌듯하고 보람차고 제 자신이 기특하고 장합니다. 그래도 아직 얼떨떨하고 프로라는 실감이 들지 않아서 저를 작가라고 불러도 될지 모르겠어요. 정말 열심히 하겠습니다. 1. 안녕하세요. 꾀돌이 작가님. 간단한 본인 소개 부탁드립니다.
와이랩 아카데미 웹툰 학원에서 프로덕션, 스토리 강의를 수강하셨던 이라하님께서 저스툰에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를 연재 시작하셨습니다. 정신병동에서 일어나는 우당탕탕 에피소드들을 통해 알아보는 정신질환의 세계! 당신의 마음은 괜찮으신가요?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는
“스킬업을 배우면서 작업 시간을 효율적으로 단축할 수 있었고, 스토리를 배우면서 이야기 진행에 대한 감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프로덕션을 들으면서 제 작품에 부족한 여러 가지 부분들을 보완할 수 있었습니다.” 1.
와이랩 아카데미의 수강생 또ㅇ님의 2025년 6월 수강 후기입니다. 본 후기는 카페에 올리신 수강생 후기를 동의를 얻은 후 홈페이지에 옮겼습니다.
와이랩 아카데미의 수강생 으ㅇ님의 2025년 5월 수강 후기입니다. 본 후기는 카페에 올리신 수강생 후기를 동의를 얻은 후 홈페이지에 옮겼습니다.
너무 두서 없이 그린 후기라서 약간의 설명을 덧붙이자면.. 가장 고민인 부분(저의 경우에는 선을 다루는 법, 동세, 채색방식 같은 것들)을 말씀드리면 작가님이 효율적으로 터득할 수 있는 방향으로 가르쳐주십니다~ 모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