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네이버 웹툰 최강자전, 고생 많으셨습니다.

안녕하세요. 와이랩 아카데미입니다.

지난 10월 15일을 마지막으로 2019 네이버 웹툰 최강자전 모든 투표가 마무리되었습니다. 많은 웹툰 작가 지망생들이 네이버 정식 작가 데뷔를 위해 최강자전에 도전을 합니다.

올해도 와이랩 아카데미 수강생분이 많이 도전을 하셨습니다. 총 7분이 예선 통과하셨고, 4강 2분, 8강 1분, 32강 2분 이란 좋은 성적을 거두셨습니다.

모두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최강자전에 입상을 못하더라도 멈추지 마시고, 도전 만화를 통해 계속 연재를 이어 나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실제로 중간에 탈락되었지만, 도전 만화 계속 연재해서 최강자전 입상자 보다 먼저 데뷔를 한 경우가 있으니까요.

와이랩 아카데미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도전 만화나 공모전에 대비해서 자신의 작품을 사전 점검할 수 있는 웹툰 페어를 진행합니다. 웹툰 페어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작품들이 실제로 데뷔를 하고 있습니다.

2019-12 콘티 페어

올 12월에 있는 콘티 페어에서부터는 출품자 중에서 1명 이상 선정하여 ‘아카데미X에이전시’ 장학 혜택을 부여합니다. 4개월 이상의 무료 수강과 웹툰 사업부의 전문 인력이 참여하는 인재 양성 프로그램입니다.

최강자전이 끝났지만 여기서 멈추지 말고, 데뷔를 위해서 꾸준히 작품 제작에 노력하시길 바랍니다. 프로 웹툰 작가를 꿈꾸는 분에게 응원을 보냅니다.

감사합니다.

아카데미 소식 최신 글

아카데미 이야기 최신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