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지고 있는 아이디어를 매력적인 이야기로 발전시키고 싶으신가요?
이야기의 본질을 꿰뚫어 보고,
눈에 보이지 않는 재미의 요소를 감각적으로 포착하여,
만화라는 매체의 강력한 시각 언어를 통해
독자에게 온전히 전달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잠재된 가능성을 현실로 만들 실질적인 기획, 시놉시스, 콘티 제작 과정을 함께하며
당신의 이야기를 빛나게 만들어 보세요.
잘 굴러가지 않거나 재미없는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대부분 이야기 자체의 문제라기보다는 아직 덜 쓰였거나 제대로 정리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세상에 나쁜 이야기는 없습니다. 다만 아직 완성되지 않은 이야기가 있을 뿐입니다. 여러분의 이야기 본질을 정확히 파악하고, 그 재미와 매력을 온전히 살려 보세요.
하나의 이야기는 여러 요소가 결합된 정교한 유기체와 같습니다. 그러나 눈에 보이지 않아 그 실체를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그것을 직접 더듬어 감각하고, 그 인지를 이론으로 정립해 봅시다. 이 감각이 뚜렷해지면, 여러분이 공들여 정리한 아이디어들을 적재적소에 배치할 수 있게 됩니다
생각은 언어를 통해 전달됩니다. 언어는 문자적 언어와 비문자적 언어로 나뉩니다. 문자적 언어는 규칙이 명확하여 단편적인 의미 전달에 용이합니다. 비문자적 언어는 규칙으로부터 자유로워 감각 표현에 효과적입니다.
만화는 문자적 언어와 비문자적 시각언어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매체로서, 이를 통해 다양하고 효과적인 소통이 가능합니다. 학교에서 제대로 배우지 않아 상대적으로 취약한 시각언어의 규칙을 습득하고 활용하여 여러분이 준비한 이야기를 한층 더 온전히 독자에게 전달해 봅시다.
반환 사유 발생일 | 반환 금액 | |
교습 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 | 교습 시작 전 | 이미 납부한 교습비등의 전액 |
총 교습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교습비등의 2/3에 해당하는 금액 | |
총 교습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교습비등의 1/2에 해당하는 금액 | |
총 교습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 받을 수 없음 | |
교습 기간이 1개월 초과인 경우 | 교습 시작 전 | 이미 납부한 교습비 등의 전액 |
교습 시작 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해당 월의 반환 대상 교습비등(교습기간 1개월 이내인 경우의 기준에 따라 산출한 금액을 말한다)에 나머지 월의 교습비 등의 전액을 합산한 금액 |
현금(계좌 이체) | 방문 카드 결제 | 온라인 카드 결제 |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 은행명, 입금자명 확인 | 결제했던 카드 취소 후 재결제 | 온라인 카드 결제 부분 취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