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아키 채색 – 2월 3주 차

안녕하세요. 화요일 채색반의 구아키입니다.

요즘은 세상이 시끌시끌하네요. 경악할 만한 전염력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입니다. 모두들 건강에 주의하시면서 창작활동을 이어가시기 바랍니다. 🙂

이번 주엔 스케치업 배경 리터칭을 위주로 수업을 진행했었습니다. 스케치업은 그 특성상 현대물에 무척 잘 어울리는 배경 이미지를 제공해 주는데. 창밖에 표현되는 배경들과 조명에 대한 공부를 해보았습니다.

다음 주에는 창문 너머로 보이는 도시 배경을 그리는 방법을 작업 순서대로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에어브러시를 활용한 방법인데 무척 재밌으실 겁니다. 🙂

이번 주에 보여드리지 못하는 이유는…… 제가 할 일이 많네요. ㅜ 요즘 일상생활을 이어갈 정신적 여유도 바닥난 기분입니다. 잠시 쉬는 동안의 정신적인 에너지를 충전해두지 않으면 다음 일을 못 할 지경이에요. 으헤헹…

암튼 다음 주에 봐요! 창문 밖에 보이는 도시 배경을 그리는 과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건강하게 잘 지내세요!

강의 후기 관련 글
아카데미 이야기 최신 글

감브 인물드로잉 수강후기

  와이랩 아카데미의 웹툰 학원 수강생 네ㅇㅇ님의 2023년 11월 수강 후기입니다. 본 후기는 카페에 올리신 수강생 후기를 동의를 얻은 후 홈페이지에 옮겼습니다.

강하리 인물 드로잉 수강 후기

강하리 인물 드로잉 수강 후기 평소에 웹툰 보는 것을 좋아하여 매일매일 다양한 플랫폼의 웹툰들을 많이 보다보니 점점 직접 그려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전공 분야가 그림과 매우 멀고, 취미로도 그림을

한동우 스토리 이론 수강후기

    와이랩 아카데미의 웹툰 학원 수강생 민ㅇ님의 2023년 11월 수강 후기입니다. 본 후기는 카페에 올리신 수강생 후기를 동의를 얻은 후 홈페이지에 옮겼습니다.

그리고41 펜터치반 수강 후기

  정말 강추합니당.. 사실 두 달 듣는다 해서 그림 실력이 늘겠어? 라는 의심과 함께 수강하기 시작했는데 매주 만족스러웠어요ㅠ… 그리고41쌤 또 다른 수업 개설하시면 전 수강할 의향 완전 있습니다 ㅎㅎ !!

그리고41 펜터치 강의 수강후기

  와이랩 아카데미의 웹툰 학원 수강생 김민재님의 2023년 10월 수강 후기입니다. 본 후기는 카페에 올리신 수강생 후기를 동의를 얻은 후 홈페이지에 옮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