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아키 채색, 임홍재 원고 강의 할인 이벤트

구아키 작가

구아키 채색, 임홍재 원고 강의 할인 이벤트

안녕하세요. 와이랩 아카데미입니다.

2020년 1, 2월에 개강하는 구아키 채색 강의는 10만 원 할인, 임홍재 원고 강의는 20만 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구아키 채색은 웹툰 채색의 기본 이론과 인물, 배경의 채색 방법 그리고 스케치업 배경 리터칭을 배울 수 있습니다. 클립 스튜디오나 포토샵을 수강하신 분이라면 초보자도 가능합니다. 어떤 색을 고르고 어떤 브러시로 칠해야 하는지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추천합니다!

구아키 채색 강의 소개

임홍재 원고는 공모전이나 도전 만화를 준비하는 분은 함께 원고를 제작해 나가고, 준비하는 원고가 없더라도 임홍재 작가가 방향을 제시해 줍니다. 클립 스튜디오나 포토샵 그리고 기초 드로잉을 수강하신 분이라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깔끔한 펜터치와 채색을 원하시는 분이나, 드로잉과 연출에 고민이 많으신 분이라면 임홍재 작가와 함께 원고를 제작해보세요!

임홍재 원고 강의 소개

고급 과정이었던 스킬업을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채색, 원고 강의로 변경하였으니 너무 어려워하시지 않아도 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020년 1월에 이미 등록 중인 수강생에는 직접 연락드려서 조정해드리겠습니다.

아카데미 소식 최신 글

2024-04 콘티 페어 안내

<개요> 와이랩 아카데미 수강생의 창작 활동의 동기를 부여하고, 데뷔 준비에 도움이 되고자 수강생에게 준비 중인 작품에 대한 평가를 받아 볼 수 있는 콘티 페어를 개최합니다. 2024년 상반기 공모전을 준비하시는 분은

2024년 공모전을 준비하는 방법

2024년 메이저 공모전 기간이 다가옵니다. 매년 비슷한 시기로 진행한다는 것을 전제하에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이야기해 보려 합니다.   지상최대공모전 1기 5월 말 ~ 6월 초, 2기 8월 말 ~ 9월

2024년 3월 강의 공지사항

강의 변경 안내 류가명 웹툰 공모전 원고 완성반 강의가 3월 신설됩니다.   개강 일정 안내 일부 강의는 최소 수강 인원이 미달하면 개강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이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개강

2024년 설날 휴무 안내

2023년 계묘년 지나고 2024년 갑진년이 시작됐습니다. 와이랩 아카데미는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여러분과 함께 더 큰 꿈을 꾸러 합니다. 하늘을 치솟는 청룡처럼, 올 한해 여러분께서 이루고자 하는 꿈이 꼭 이뤄지길 기원합니다. 새해

2024년 2월 강의 공지사항 (2/21 수정)

강의 변경 안내 루즌아 웹툰 스토리 피드백 강의가 2월부터 재개강합니다. 신성호 인물 드로잉 기초 강의가 2월 강의를 마지막으로 종료됩니다. 신성호 배경 드로잉 기초 강의가 2월 강의를 마지막으로 종료됩니다. 황대진 인물

아카데미 이야기 최신 글

감브 인물드로잉 수강후기

  와이랩 아카데미의 웹툰 학원 수강생 네ㅇㅇ님의 2023년 11월 수강 후기입니다. 본 후기는 카페에 올리신 수강생 후기를 동의를 얻은 후 홈페이지에 옮겼습니다.

강하리 인물 드로잉 수강 후기

강하리 인물 드로잉 수강 후기 평소에 웹툰 보는 것을 좋아하여 매일매일 다양한 플랫폼의 웹툰들을 많이 보다보니 점점 직접 그려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전공 분야가 그림과 매우 멀고, 취미로도 그림을

한동우 스토리 이론 수강후기

    와이랩 아카데미의 웹툰 학원 수강생 민ㅇ님의 2023년 11월 수강 후기입니다. 본 후기는 카페에 올리신 수강생 후기를 동의를 얻은 후 홈페이지에 옮겼습니다.

그리고41 펜터치반 수강 후기

  정말 강추합니당.. 사실 두 달 듣는다 해서 그림 실력이 늘겠어? 라는 의심과 함께 수강하기 시작했는데 매주 만족스러웠어요ㅠ… 그리고41쌤 또 다른 수업 개설하시면 전 수강할 의향 완전 있습니다 ㅎㅎ !!

그리고41 펜터치 강의 수강후기

  와이랩 아카데미의 웹툰 학원 수강생 김민재님의 2023년 10월 수강 후기입니다. 본 후기는 카페에 올리신 수강생 후기를 동의를 얻은 후 홈페이지에 옮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