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준 작가님 프로덕션 클래스 후기

안녕하세요.
4월부터 현재까지 양세준 작가님의 프로덕션 클래스를 수강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수업을 들으면서 좋았던 점들!

강의 시간이 굉장히 유익하고 알차요!
만화/웹툰에 대한 실용적인 이론 수업을 해주시는데
그동안 몰랐던 부분(연출, 스토리 등등)에 대해 알게 되어 굉장히 좋았습니다.

그리고 피드백을 매우 매우 자세히 해주세요 진짜 좋은 연출이나 구도도 알려주시면서한 컷 한 컷 봐주십니다 ㅠㅠㅠㅠㅠ
어떻게 그려야 할지 모르는 컷들을 쓱쓱 그리시는 작가님 진짜 리스펙트……!

마지막으로 수업 분위기가 좋습니다. 작가님이 피드백과 칭찬을 아낌없이 주시는 분이라ㅠㅠ매주 수업 가는 게 기다려지는 정도입니다ㅠㅠㅠ!

좋은 수업을 들을 수 있게 해준 와이랩과 작가님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막강까지 열심히 달리겠습니다ㅠㅠ!

아래 그림은 2주 차의 작품 기획서 및 캐릭터 디자인 수업 때 그린 그림입니다.

아래는 1화 콘티 중 일부입니다.
작가님의 피드백을 받아 1화 중간중간 수정을 했습니다!

아래는 1화 원고 중 일부입니다.
매주 작가님의 피드백을 받으며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웹툰학원 와이랩 아카데미의 프로덕션 강의를 수강하셨던 홍○○ 님의 2019년 5월 수강 후기입니다. 본 후기는 카페에 올리신 수강생 후기를 동의를 얻은 후 홈페이지에 옮겼습니다.

수강생 후기 관련 글
아카데미 이야기 최신 글

봄소희님 로맨스 강의 후

  와이랩 아카데미의 웹툰 학원 수강생 이ㅇㅇ님의 2024년 3월 수강 후기입니다. 본 후기는 카페에 올리신 수강생 후기를 동의를 얻은 후 홈페이지에 옮겼습니다.

감브 인물드로잉 수강후기

  와이랩 아카데미의 웹툰 학원 수강생 네ㅇㅇ님의 2023년 11월 수강 후기입니다. 본 후기는 카페에 올리신 수강생 후기를 동의를 얻은 후 홈페이지에 옮겼습니다.

강하리 인물 드로잉 수강 후기

강하리 인물 드로잉 수강 후기 평소에 웹툰 보는 것을 좋아하여 매일매일 다양한 플랫폼의 웹툰들을 많이 보다보니 점점 직접 그려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전공 분야가 그림과 매우 멀고, 취미로도 그림을

한동우 스토리 이론 수강후기

    와이랩 아카데미의 웹툰 학원 수강생 민ㅇ님의 2023년 11월 수강 후기입니다. 본 후기는 카페에 올리신 수강생 후기를 동의를 얻은 후 홈페이지에 옮겼습니다.